동차 레이스에서 최고 볼거리는 불꽃튀는 순위 경쟁일 것입니다. 경기가 치열
해 질수록 관중들도 열광하지만 드라이버들은 냉정하게 이성적 이어야 합니다.

한 순간 실수로도 순위가 뒤바뀌거나 심지어는 리타이어 하게 될 수도 있거든요.

하지만 드라이버도 사람이기에 순간순간 평정심을 잃고 욕심을 내거나 흥분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후행차량이 자신을 추월하여 멀어져 가는 것을 보노라면 제 아무리 뛰어난 실력
을 가진 냉철한 드라이버라도 심적 동요가 없기 힘들죠.

바로 어제(6월 20일) 실시 된 제2회 SSC(Suv Speed Championship)에서도 그런
사건이 종종 있습니다. 초반에 다소 불안정 할 정도로 위험한 차를 적응하여 꽤
안정적인 주행을 하다 다시 열정에 불이 붙으며 엄청난 속도로 달리다가 코스를
이탈하는 경우 말이죠.

모두 다 카메라에 담지 못 했지만 그 중에서 사진 한장을 먼저 올려 봅니다.
[자세한 시합 내용은 따로 업데이트 될 것 입니다.]

Shutter priority | Spot | 1/100sec | F/14.0 | 0.00 EV | 50.0mm | ISO-200 | Flash did not fire | 2010:06:20 11:58:50

                                                                                           엔트리 No.15의 심원섭 선수 - 스핀 아웃 장면.

꽤나 독특한 모습을 하고 있는 엑티언 입니다. 앞 모습은 카이런을 닮았으나 C필러를 보면 엑티언이 맞음을 알 수 있습니다.
코브라 레이싱팀의 차량이고 참가 클래스는 SSC - SPR300 입니다.

승용차 기반의 레이스카 수준의 낮은 차고가 인상적 이었고, 대낮에는 흔히 볼 수 없는 디젤차의 빽파이어가 인상적인 차량
이었네요. 하지만 경기 내내 달리는 모습을 보니 차량 셋팅이 안정적이지는 않은 모습이었습니다. [후반에는 차량에 적응??]

마침 찍힌 사진은 그야말로 드리프트(Drift)네요 ^^; 그래서 올려 봅니다~ 다음 전에는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__^;

Shutter priority | Spot | 1/100sec | F/29.0 | 0.00 EV | 40.0mm | ISO-200 | Flash did not fire | 2010:06:20 11:58:52

                                                                                                       잘 나온 사진도 있네요 ^^; 화이팅.!
Posted by 독설家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차량높이가 완전 승용이네요..ㅎㄷㄷ

  2. Suv Speed Championship이니까.. 그랜드체로키 SRT8(가솔린6.1)도 튜닝해서 출전 가능?! ㅋㅋㅋㅋㅋㅋㅋ

  3. 오... 멋진데!? 쪼~끔 아쉬운 부분도 없잖아 있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좋은 방향임 ㅋㅋㅋ

  4. 엔진은 가솔린 엔진입니다. 그래서 백파이어가 보이는거죠~~

    디젤에는 불가능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