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재미난 메일을 하나 받았습니다. 윈저(엔터테인먼트)에서 콘서트를 한다고 하는데, 관련해서 이슈화를 위한 캠페인(바이럴)을 진행한다는 것... 아시다시피 전혀 관심 없는 분야이고, 바이럴 참여를 안 하겠다고 했던 저는 평소 습관처럼 메일을 휴지통에 버리려 했었죠.

그러다 눈에 들어온 부활, 임재범....

생긴 것과 다르게 노래 듣기 좋아하고, 부르기도 그만큼 좋아하는 제가 좋아하는 몇 가수가 있는데 그 중에 부활이 있습니다. 임재범의 '너를 위해'는 제 노래방 18번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자주 부르는 노래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자세히 읽어봤더니 윈저에서 프로젝트 앨범을 출시해 브랜드 이미지 홍보를 한다는 것 이었습니다. 그리고 10월 21일 콘서트를 한다고 하네요.

순간 '오호~ 이거 잘 하면 콘서트 갈 수 있는건가?'하는 마음에 이제 바이럴 따위는 안 한다!라고 공표했던 것도 잊고 제 손은 '무조건 참석!'을 써 넣은 메일을 작성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곤 말미엔 원고료 같은 거 없어도 좋으니... 참석만(콘서트) 할 수 있게 해달라고 했죠. 아... 아주 속 보이는 행동입니다만, 콘서트를 여간해서 가볼일이 없는 저로선.... 그리고 부활, 임재범을 좋아하는 팬으로써.. 구미가 당길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참여한 이번 캠페인!



부활.. 말 할 필요도 없이 유명한 그룹이고, 임재범 역시 그러하죠? 포맨도 역시 막강한 인지도와 실력을 선보이고 있죠. 솔직히 소울맨은 이번에 처음 들어봤는데, 함께 한다고 합니다.(콘서트에 임재범은 참석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에만 참석을 한것이죠^^)


소울맨.. 오프닝 부분 부터의 목소리가 마치 예전에 좋아하던 팝 가수 알 켈리와 비슷합니다. 그이후 자신만의 음색을 가지는데, 목소리가 참 좋다는 생각이듭니다. 하지만, 누군지 몰라서 그런지 그냥 노래 잘 부르는 '가수' 그 이상의 이미지는 제게 주지 못하는군요. 직접 지켜보면 어떨지 알 것 같습니다.(절대 콘서트 가고 싶다고 압박 + 땡깡 부리는 것 .......아니..... 맞습니다. -_-;)


그 이외에도 이번 캠페인을 위한 이번 글을 작성하면서 관련한 음원 및 영상을 모두 봤는데.. 노래는 이미 검증 된 뮤지션인 만큼 '최고'입니다. 먼저 설명이 필요 없는 부활과 임재범의 노래 및 영상(뮤직 비디오)를 보시죠.

부활의 뮤직 비디오는... 사실 비디오가 아니라 스틸 컷 하나 배경으로 깔아 놓고 음악만 나오네요^^; 그치만 노래는 역시 명불허전 부활! 이라는 생각을 확고히 할 만큼 훌륭합니다. 아하하하하하하핫.

부활은 김태원의 건강이 늘 걱정입니다만... 그는 아직 건재하게 우리게에 노래를 들려 줄 수 있습니다. 더 늦기 전에 꼭 제 눈으로 보며 그들의 열정을 경험해보고 싶고, 여러분도 그 순간을 함께 하시길..


임재범은 한동안 노래만 기억하고 얼굴조차 잊혀졌었는데, 나는 가수다를 통해 화려하게 재기를 선언한 가수죠. 어린 친구들에게는 낯설겠지만, 우리에게는 참으로 익숙하고 반가운 가수잖아요. 특히.... '고해'는 여자친구에 안 불러줘 본적 없는게... 이상할정도의 베스트 곡-_;

뮤직비디오 영상 속에서 이병헌이 레이서로 나오더군요. 현대 KSF(TCB기획, 이노션 - Korea Speed Festival)에서 지원을 해줬던 것 같고, 쏘나타 하이브리드 모델로 영암 KIC(Korea International Circuit)에서 경주를 하는 모습도 나옵니다.

마침 이번주 KIC에서 F1이 열리는데, 뮤직비디오 속 풍경이 익숙한 경기장이고 감미로운 선율에 푹 빠지게 되네요. 감각적인 영상입니다. 
역시 직접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영상 올려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노래 및 영상은 포맨 편입니다. 뭐랄까? 아카펠라 같은 느낌도 들고... 일단 다른 영상에 비해 레이싱에 조금 더 집중 된다는 느낌이랄까요?

전체적으로 이번 윈저의 프로젝트 앨범들의 특징은 30~40대가 좋아하고, 꿈꿀만한 모험과 성공을 그리는 '비전'을 모토로 제작된만큼 동시대에 살아가는 사람들이 흥미롭게 볼만한 것 같습니다.

관련한 홈페이지(http://www.sharethevision.co.kr/ , http://www.facebook.com/windsorwhisky )를 보니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비전의 필요성과 비전 공유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Share the Vision이라는 테마로 콘서트를 진행합니다.'라고 하네요.^^


저도 모르게 3040이란 숫자가 익숙해진(내 나이는 아직 32란 말이다!!! 왜 익숙한게냐!!!) 이 즈음에 듣는 임재범, 부활, 포맨의 노래는... 너무도 즐거운 것 같습니다. 특히 영상 속 장면들이 낯설지 않아서 더 그런 것일까요?

넘쳐나는 요즘의 어린 아이돌 가수들도 좋지만, 아무래도 나이가 먹어서인지 조금은 더 점잖고, 안정된 노래... 감미로운 노래가 더 좋은 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그러던 와중에 이런 기회를 빌어 여러분께 소개 해 드릴 수 있게 되었고요. 사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지 못했다면 소식 늦은 제가 이러한 콘서트를 한다는 걸 알리가 없었을 것 입니다. 그저 바쁜 일상 속에 지쳐사는 현대사회의 여러분들처럼 모르고 스쳐지냈을 것이지요.

그러나... 알게 되었고, 참석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회가 제공되었으니.. 알려드리고 저도 참여해보려 합니다. 멋지게 글을 잘 써낼 재주도 없고, 포장하고 싶지도 않습니다만, 위에 올려 둔 영상 속 음악을 들은 3040 분들이라면... 아마도 참석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 거라 생각합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가끔은 나만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기 때문이죠. 물론 둘이 함께한다면 더 좋을 것 이고요.

                             http://www.facebook.com/windsorwhisky?sk=app_117363245037841

이번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위에 페이스북 링크로 이동하셔서 신청하시는 것 입니다. 아무래도 홍보를 위한 글이기에 감정이 고조되는 글 말미에 링크를 첨부했는데요, 저기서 신청 하시면 됩니다. 물론, 저도 신청 할 것이고요.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00% 콘서트 당첨이 되는 것이 아니라 조마조마 하지만.... 나 아니면 이 글을 읽고 신청한 다른 분이 당첨 될 것이라는 생각에 조금은 배가 아프겠지만 소개 해 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Windsor Entertainment로부터 활동비를 받고 작성된 글 입니다.
                                    (그런데 돈 안받아도 좋으니 콘서트 구경 좀 꼭 했으면 좋겠답니다. ^^;)


Posted by 독설家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솔직하면서도 감정이 묻어나는 리뷰네요 ^^ 덕분에 좋은 정보 알아갑니다~ 저도 콘서트 꼭 참여하고 싶네요 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