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창업자이며 애플이라는 브랜드에 전세계 수 많은 사람들을 열광케 했던 장본인 스티브 잡스가 5일(현지시각) 사망했다는 속보가 들어왔네요

췌장암 수술 이후 희귀병인 '아일렛 세포 신경내분비계암(Islet Cell Neuroendocrine Tumor)에 걸렸던 잡스는 간 이식 및 지속적인 치료에도 불구하고 건강이 악화되어 얼마 전 애플 최고 경영자의 자리에서 떠났죠.

잡스의 건강 악화는 사실 지속적으로 보도되어 왔었지만, 갑자기 이렇게 떠날 줄은 몰랐네요. 애플을 사랑하는 한 사람의 고객으로써 많이 안타깝습니다.

현재 애플(www.apple.com)은 메인 페이지에 스티브 잡스(1955-2011)이라는 아래의 사진을 게제하고 있습니다. 이사회에서는 "유감스럽게도 스티브 잡스가 타계한 것을 전하며 깊은 슬픔에 빠졌다"라고 성명을 밝히기도 했고요.

바로 어제 4S 출시 후 애플에 대해 여론이 좋지 않아 잡스의 성공신화로 기록 된 아이폰에 대해 혹평만 보고 가는 길 발걸음이 무겁겠네요.

왠지 잡스가 물러 났을 때 까지는 애플이라는 브랜드가 멀게 느껴지지 않았는데, 잡스가 이 세상을 떠났다고 하니... 애플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기대가 사라지는 느낌입니다.

어릴 적 남보다 빨리 컴퓨터를 배우던 시절 애플 구세대 컴퓨터로 시작 했었는데.. 그래서 아직도 애플, 스티브 잡스하면... 워즈니악과 함께 떠오르는 이름인데 많이 안타깝습니다.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당신을 영원히 기억할께요. 
Posted by 독설家.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

  2. IT계의 거성, 수많은 비판과 수많은 팬들을 남기고 가다....

  3. 아이폰덕분에 국내 통신쪽이 많이 변화했는데
    잘못하면 다시 어둠의 길로 가게 되지 않을까
    걱정이되네요.
    그리고 처음 아이팟 터치를 접했을때
    엄청 놀랐었는데 오늘 오전에 사망뉴스를보고
    또한 엄청 놀랐었습니다. 많이 안타깝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