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간 바빠서 블로그에 업데이트도 못 했죠? 바쁜 건 핑계고, 사실은 포스팅 할 마음이 없었습니다. 그동안 마음이 힘들지 않고, 단지 몸이 힘들다면 평소보다 더 많은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렇지 않은 건 말이죠... 이제 흥미를 잃었다고 할까요? 열정을 잃었다고 할까요? 

자동차.. 제가 정말 좋아하던 것.. 하지만, 이게 참 재미 있습니다. 자동차를 통해 알게 된 사람들, 지식들, 정보들... 알면 알수록, 처음의 순수는 없어지고.. 이 바닥의 실체를 보게 될수록 짜증과 후회가 밀려온달까요?

무엇보다.. 저 하나로, 저를 믿어주고 도와주시는 몇 몇 분들로는 어쩔 수 없음을 절감했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얼마전부터 진담 반, 농담 반으로 난 이제 자동차 블로그 아닌 사진 블로그를 할거야~ 했었는데, 이제 현실이 되어갑니다.

제게 무슨 일이 있지는 않습니다. 그냥 전 흥미를 잃었습니다. 열정이 다시 불타오를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지금으로써는 아무런 재미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글을 안 쓰거나 하지는 않겠지만, 자동차를 좋아하던 예전의 저...는 아닐 수 있을거란 예고일수도 있습니다.

일단 한동안 포스팅을 쉬었으니.. 저희 블로그를 즐겨 봐주시는 분들께 큰 실례인 것 같아서.. 내일은 포스팅 하나 나갑니다. 주제는 '댓글 알바'입니다. 누군가는 긴장하게 될지도.. 누군가는 불쾌할수도 있지만, 아마 독자분들께는 잠깐 읽을 가십거리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만.-

Posted by 독설家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흐엉..ㅠㅠ
    이곳 저곳에서 회의를 느끼는 분들이 많네요 ㅠㅠ
    모블도 무슨일 있는것 같고ㅠㅠ
    응원하고 격려해주는 사람들이 많다한들..힘든건 힘드시겠죠 ㅠㅠ
    //댓글알바 포스트 기대되네요 ㅋ
    방금 웹툰보고 왔는데 댓글알바들Tq
    근데..아수라님 불꽃포스트는 예고만 하시고..ㅠㅠ

  2. 독설가의 열정이 어디 가겠습니까. 세상과의 교유는 기복이 있으니... 늘 한결같은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리라 생각합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때론 격정이 넘치고 때로는 깊은 마음 속 심연을 앓게 되지요. 다만 우리를 가치있게 하는 우리의 가치, 그것을 지켜내면 되리라 생각합니다....

티스토리 툴바